이퍼블릭, 10일부터 ‘우리 교실 뽐내기’ 이벤트 진행

- 아기자기 꾸민 공부방 인테리어•수업 사진 뽐내기

- 당선자에게 옥스포드 교재와 피자 등 상품 수여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2-12-10 10:57
서울--(뉴스와이어)--학원, 교습소, 공부방 운영자들이 많이 모이는 온라인 커뮤니티 ‘학원관리 노하우’에는 교실 인테리어나 공간활용에 대한 문의 글이나 각각의 특성에 맞게 꾸민 교실 인테리어 사진을 공유하는 게시물이 자주 올라온다.

소규모 교습소나 공부방 운영자에게 효율적인 학습공간 꾸미기는 수업운영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다. 상가의 소규모 점포나 가정집을 개조하여 운영하는 특성상, 좁은 공간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활용하는지가 관건이기 때문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영어교재 공식 수입사인 이퍼블릭은, 영어 교습소·공부방 운영자들이 꾸민 교실 인테리어나 수업사진을 뽐내는 <우리 교실 뽐내기>이벤트를 12월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고급 자재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손수 꾸민 교실전경이나, 한 권 한 권 모은 영어도서들로 들어찬 미니 서재, 수업시간에 학생들과 함께 꾸민 액티비티 자료 등 영어수업과 연관된 사진이면 무엇이든 응모 가능하다.

행사 참여는 이퍼블릭 홈페이지(www.epublic.co.kr)에 접속하여 사진파일과 함께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회화교재 (에브리바디 업> 교사용 증정팩, 학생들과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옥스포드 에코백, 탁상달력 등이 제공된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내선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