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새로운 고객관리 플랫폼 ‘VVIP 모심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2-12-11 10:30
서울--(뉴스와이어)--1999년 설립 이래 기독 IT업계 1위, 모바일 앱/ERP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주)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eswe.com)가 ‘VVIP 모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VVIP는 VIP보다 한 단계 높은 1% 고객층을 특별 대우로 모시는 서비스다.

왓에버서치 VVIP 서비스는 특히 독특한 VVIP 선정기준 때문에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서비스에서는 단순히 비용만 많이 지불한다고 VVIP에 선정되지 않는다. 고객과 기업의 친밀도, 기업의 사회공헌도, 고객 측 담당자가 자신의 소속 기관을 대하는 진취적인 자세 등이 선정기준이 되고, 1:1 맞춤형 웹진 이메일을 통해 선정사실과 혜택내용이 고객에게 안내된다.

그러나 과연 통상적으로 1회성 제작 후 제작물을 납품하는 웹에이전시 사업파트에서 이런 VVIP 고객 모심서비스가 얼마나 실효성이 있을까?

이런 의문은 실제로 이 회사의 고객니즈를 보면 한 순간에 해소된다. 웹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웹/앱 프로그램 또는 솔루션을 도입해 사용하는 고객들이 주기적 관리 및 업데이트에 보이는 관심은 예상보다 놀라울 정도로 크고 다양하기 때문이다.

관련해, 이 회사 민현희 기획실장은 “VVIP 모심서비스가 도입되기까지 왓에버서치 1:1조이콜(고객만족 다이렉트 전화서비스)이 주요한 역할을 했으며, 지난 6년간 방대한 고객니즈의 계량화 작업 및 반복주기 분석작업 등을 통해 고객이 언제 무엇을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도출해 낼 수 있었다”며 이 정보들이 웹사역, IT사역을 중시하는 교회 고객들에게 실효성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대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일반적인 웹/앱 에이전시나 솔루션 납품업체들은 규모와 시스템 문제로 맞춤형 고객서비스가 어려운 실정이며 구글, 네이버, 다음처럼 대형 포털 사이트들은 부득이하게 부분적으로 폐쇄형 고객응대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에 반해 왓에버서치 ‘VVIP 모심서비스’는 1:1 고객케어 전담자 배정, 고객이 사용하는 웹사이트나 솔루션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 목록’을 사전에 안내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마치 고급차량을 구매했을 때 24시간 케어서비스가 붙는 것과 흡사하다.

왓에버서치는 ‘VVIP 모심서비스’의 플랫폼이 일정 궤도에 오르면 새로운 CRM시스템에 장착해 CRM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보급할 예정이다. 또한 1999년 설립 이래 수집한 교회시장 내에서의 DB를 바탕으로 교회시장과 일반시장, 일반시장과 교회시장을 이어 주는 전혀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업형 정보제공 웹/앱 통합 시스템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무료 모바일웹 제작: http://www.mflutter.com
디자인 카페테리아 미야몰: http://miyamall.co.kr
가정교회 지원자: http://ghrcenter.net
나눔쇼핑몰: http://weswemall.com
나만의 인터넷방송국: http://tong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기획마케팅팀
주임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