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왓슨스 “예쁜 산타모자 사고 기부도 하는 기분 좋은 쇼핑 즐기세요”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2-12-11 08:46
서울--(뉴스와이어)--GS왓슨스가 착한 소비 캠페인에 팔을 걷어 부쳤다.

고객밀착형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Good-Buy캠페인에 동참한다.

Good-Buy캠페인이란 착한(Good) + 소비(Buy)를 통해 빈곤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세계 이웃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하는 굿네이버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GS왓슨스는 귀엽고 포근한 산타모자를 기존 가격의 60% 할인한 1500원에 판매함으로써 캠페인에 참여한다.

산타모자 판매 수익금 전액은 GS왓슨스가 동일한 금액만큼 합하여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굿네이버스는 이 금액을 국내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산타모자를 구매하는 것 만으로 대한민국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환한 웃음과 희망을 전하는데 동참하는 셈이다.

GS왓슨스는 단지 수익금을 기부하는데 그치지 않고 사랑이 담긴 산타모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서로를 생각할 수 있는 연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Good-Buy캠페인에 동참했다.

손주연 GS왓슨스 마케팅 팀장은 “매장직원들이 산타모자를 쓰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Good-Buy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GS리테일 개요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