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 먹는 화장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12-12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CJ제일제당 ‘이너비’는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하고자 12일 겨울철 거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앰플형 먹는 화장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우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적으로 저하되는 피부 구성성분이며, 히알우론산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출시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콜라겐 성분을 대폭 강화하고 휴대와 음용이 간편하도록 앰플형으로 만든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식약청으로부터 콜라겐과 히알우론산 모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두 가지 성분 모두 기능성을 인정받은 먹는 화장품은 이너비가 유일하다.

특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에는 북대서양 청정 해역에 서식하는 자연산 흰살 생선에서 추출한 고순도(98.8%) 콜라겐이 2,000mg 함유되어 있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앰플 한 병에 담겨있는 2000mg의 콜라겐은 중량 500g 정도의 흰살 생선 10마리를 먹었을 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의 양과 비슷한 수준이다.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고순도 콜라겐 성분을 제품에 담기 위해 50년 전통의 해양성 원료업체인 프랑스 ‘코팔리스’사와 원료 수급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는 한편, 이너비 뷰티 자문위원인 조애경 박사와 공동 연구개발을 거쳤다.

아울러, 출시 전 확실한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107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효능 평가를 거쳤다. 그 결과, 4주간 매일 콜라겐 2,000mg를 섭취한 여성에게서 피부 겉과 속의 수분 보유량이 확실히 증가하는 결과를 얻어 기능성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에는 사과농축액, 매실추출액 등이 함유돼있어 상큼한 맛이 나며, 과일음료나 요거트 등과 섞어 마시기도 좋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매니저 이병희 부장은 “캡슐, 음료 등의 다양한 형태로 확장해온 ‘이너비’가 앰플형 제품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피부 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의 특별한 날을 앞두고 집중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CJ오쇼핑 쇼핑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1박스(4주 분량 28병) 198,000원이다. 오는 12월 17일(월) 오전 1시에는 CJ오쇼핑 단독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