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는 ‘조카 바보’를 위한 이벤트 진행

- 12월10일부터 베이커리 교환권, 로보카 폴리 케이크 등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2-12-12 10:33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출판 전문 ㈜이퍼블릭(대표 유성권, www.epublic.co.kr)은 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Yes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를 추천하고,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First English with Poli)”는 (주)이퍼블릭의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A*List(에이리스트 www.alist.co.kr)에서 만든 유아동 대상의 첫 영어 학습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총 4세트로 이루어진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는 각 세트마다 보드북 4권, 오디오 CD 1장, 미니빔 1세트, 부모 가이드 1부, 스티커 4장, 월차트 2장이 포함되어 있어, 어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생후 18개월 이상의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듯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아이가 잠들기 전 벽이나 천장에 비추어 최대 42인치까지 그림을 확대하여 볼 수 있는 미니빔은 유아들이 직접 손에 쥐고 작동시키기에 알맞은 크기로, 아이 스스로 보드북에 나온 이야기를 되짚어 보면서 ‘나만의 로보카 폴리 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최고의 인기 구성물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자료실(www.alist.co.kr, http://blog.teacherplus.co.kr/poli)에서는 단어카드, 알파벳 워크시트, 율동 동영상, 오디오 파일 등을 무료로 제공하므로, 다양한 구성물과 자료를 이용한 재미있는 엄마표 첫 영어교육이 가능하다.

엄마 아빠뿐 아니라 조카들 선물로 고민인 모든 이모, 고모, 삼촌들을 위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는 20% 할인과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파리바게뜨 3천원 교환권, 인증샷을 올린 구매고객 중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로보카 폴리 케이크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Yes24외 전 온라인 서점과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englishplusbook)에서 확인 가능.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이경선 과장
02-2653-5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