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모바일 소매 환경 촉진 시스템과 방법에 대한 미국 특허 최초로 승인받다

- 미국 특허 승인으로 GuestLogix의 선두 지위가 견고해지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12-14 15:20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GXI)에서 미국 특허 및 상표청에서 자사의 기내 소매 플랫폼의 배경이 되는 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특허 번호 8,328,094 를 발행했다고 발표했다. 이 특허는 모바일 소매 환경에서 특히 대중 교통 수단에 탑승한 승객에 대한 소매 판매와 관련된 매출을 촉진하는 시스템을 보호한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기내 소매 기술 분야에서의 GuestLogix의 혁신과 리더십의 중요성을 인정한 이 특허의 승인으로 우리 회사의 역사에 중대한 이정표가 세워졌다. 승객여행업계의 가장 종합적인 기내 소매 플랫폼을 설계 및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당사의 제품 개발팀이 인정을 받고 당사와 주주들을 더욱 잘 보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소매 환경을 촉진하는 시스템과 방법” 이라는 제목의 이 특허는 12월 11일 화요일에 승인되었으며 극적으로 변화하는 모바일 소매 환경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자동 시스템을 정의한다. 이 신고된 시스템은 제품 데이터와 운송 데이터를 확보하는 예비 모듈을 특징으로 하고, 특정 모바일 소매 환경에 부응하는 모바일 재고 요건을 결정한다. 이 혁신기술은 기내의 부가 수입을 창출하도록 지원하는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운송업체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켜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GuestLogix의 단대단(end-to-end) 솔루션은 백 오피스와 기내 효율성을 개선하고, 여행 운영업체의 수입 기회를 늘리며 전체 승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GuestLogix의 VP겸 사내 변호사인 Peter Nguyen은 “미국 특허법에 의한 이번 승인은 GuestLogix의 사업 라인의 고유성을 인정해 준 것이다. 이 특허는 당사가 신청한 일련의 신청 특허 중에서 승인 받은 첫 번째 특허이다. 현재 미국, 유럽 및 다른 주요 국제 시장에서 진행 중인 다른 신청 특허의 계속적인 성공도 기대한다. 어떠한 경우에도 우리는 소중한 자산에 대한 우리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고 실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는 북미 항공사 승객의 약 90% 그리고 글로벌 항공사 승객의 46%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유럽의 철도 운영회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에 출범한 전담 Global Rail Division 을 통하여 전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전세계 항공 및 철도 부문은 모두 합하여 연간 $600억 달러 이상의 부가수입이라는 잠재적 기회를 갖고 있다.

GuestLogix는 미국, 유럽과 국제적으로 현재 검토 중인 추가 신청 특허와 함께 종합적인 특허 전략을 세우고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주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와 상하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2012년 9월, GuestLogix는 영국 기반의 기내 소매 기술 제공업체이자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의 고객과 거래하는 Initium Onboard를 인수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Inc.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