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크리스마스 맞이 ‘미니 트리’ 증정 이벤트 진행

- 19일부터 페레로로쉐 제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한정판 ‘미니 트리’ 증정

- 테이블 센터피스나 접시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활용 가능해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2-12-17 08:57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일부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페레로로쉐 제품 구매 고객 대상의 ‘페레로로쉐 미니 트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페레로로쉐 미니트리’는 종이 재질의 시즌 한정 소품이다. 화려한 금빛 색상에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좁은 식탁이나 테이블 위를 꾸며주는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페레로로쉐 초콜릿과 같은 작은 간식거리를 올려두는 파티용 접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조립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실내 장식에 안성맞춤인 페레로로쉐 미니트리는 12월 19일부터 소진 시까지, 주요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및 백화점(신세계, 현대, AK플라자)에서 페레로로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와인, 샴페인 등의 각종 주류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포장도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워 파티용 초콜릿으로 특히 각광받는 페레로로쉐의 대용량 제품 군은 16개입, 24개입, 30개입(모두 1만원 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PRGATE
서그림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