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초소형의 방진·방수 커넥터 시스템 Mizu-P25™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12-18 08:59
안산--(뉴스와이어)--전자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초소형의 Mizu-P25™ 전선 대 전선(wire-to-wire) 방수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유사한 제품 중 최고 수준의 방진과 방수 기능을 갖춘 IP67 등급 제품으로 수중 1미터 깊이까지 무결성 커넥터 연결을 보장한다.

Mizu-P25™ 시스템은 물이나 먼지에도 방해 받지 않고 시그널 무결성을 보장한다. 따라서 공간의 제약을 받으며 복잡한 전자부품을 넣어야 하는 모터사이클이나 에어컨과 같은 제품에 이상적이다.

Mizu-P25™ 제품군에는 두 개의 하위 제품군이 있다. 하나는 52213/52266 타입으로 정격 전압이 최대 125볼트이며, 다른 하나는 52116/52117 타입으로 정격 전압이 최대 250볼트다. 두 시스템 모두 무결성 씰 및 안전한 포지티브 잠금 기능을 가진다.

두 가지 버전 모두 유사한 시스템 중에서 최소 결합 지름값을 가진다. 이 제품은 램프 하네스, 에어컨 시스템, 전동 백미러, LED 가로등, 자동 판매기, 온열 변기 시트, 미러 하네스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두루 적용된다.

특징과 장점

- 단자를 제자리에 유지되도록 하는 안정화 범프
- 고진동 적용 제품에 적합하도록 높은 압력과 적은 편향성을 제공하는 고유한 스프링 빔 설계
- 오삽입 방지를 위해 높아진 본체 설계
- 방수 기능을 지니며 낮은 단자 삽입력을 가능케 하는 씰 스토퍼
- 단자 사이의 공간을 좁혀주는 단일형 전선 씰
- 사용 공간을 줄여주며 래치 부분을 보호하는 내부 포지티브 록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