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ell Investments, 2013년 신흥시장의 성장 예측

뉴스 제공
Russell Investments
2012-12-18 13:14
시애틀 워싱턴주--(뉴스와이어)--Russell Indexes에 따르면, Russell Emerging Markets Index 가 2012년 12월 7일 현재 연초 대비 15.3%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며 Russell Greater China Index는 같은 기간에 18.2%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최근에 발간된 Russell Investments의 2013 Annual Global Outlook(연간 세계 전망)에서 세계 투자 전략가 팀은 내년에 대한 중심 투자 문제의 관점과 함께 자본 시장에서의 핵심적인 기대사항을 요약했다. 2013년 전망에서는 더욱 활발해진 수출, 회복중인 중국과 상대적으로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바탕으로 선진시장에 비해 신흥시장의 성장세를 점치고 있다.

Russell Investments의 수석 시장 전략가인 Stephen Wood는 “Russell Developed 1000 및 Russell Developed Europe Indexes와 대비된 Russell Emerging Markets Index의 성과에서 나타나듯 지난 해 신흥 주식시장의 성과가 선진시장을 하회한 반면, 신흥시장이 2013년에는 상대적으로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여줄 것이다. 일반적으로, 신흥시장 경제는 인플레이션이 낮으며 경제성장정책을 견지할 가능성이 많고 통화절상 압력에 의지한다. 이는 곧, 변동성이 지속되고 ‘리스크-온/리스크-오프’ 투자 환경이 세계적으로 전개되어 역동적이고 다중 자산 포트폴리오 접근에 대한 필요를 창출하게 될 것임을 말해준다”라고 말했다.

------------------------------------------------------------
Index 12/7/12현재 YTD 수익률
------------------------------------------------------------
Russell Emerging Markets Index 15.3%
------------------------------------------------------------
Russell Greater China Index 18.2%
------------------------------------------------------------
출처: Russell Investments

이 자료에 포함된 그 어느 것도 법적, 세무적, 증권이나 투자에 대한 조언을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또한 임의의 투자에 대한 적합성에 관한 견해나 어떠한 종류의 권유로 해석되어서도 안 된다. 본 간행물에 포함된 일반적인 정보를 허가 받은 전문가로부터의 특정 법무, 세무 및 투자 조언이 없이 행동으로 옮겨서는 안 된다.

주의사항: 지수는 관리되지 않으며 직접 투자할 수 없다. 수익률은 과거의 성과를 나타내며, 미래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고 임의의 특정 투자에 대한 암시를 나타내지 않는다. Russell의 지수 또는 지수 구성요소에 대한 간행물은 어떠한 경우에도 특정 주식에 대한 투자의 매력에 관한 Russell의 주장이나 견해를 암시하거나 함축하지 않는다. 지수에 주식을 포함시켰다고 해서 Russell이 그 주식을 홍보하거나, 후원 또는 보증하는 것이 아니며, Russell은 Russell Index에 포함된 어떠한 주식의 성과에 관해서도 이를 대변하거나, 보증하지 않는다.

Mr. Wood 가 표명한 견해는 2012년 12월 7일 현재 시장 성과 및 관측을 반영하며, 공지 없이 시장 또는 기타 조건에 따라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다. 과거의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음을 명심해야 한다.

이러한 견해는 시장 또는 기타 조건에 따라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의 날짜 현재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에 표시된 견해가 Russell Investments, 계열사 또는 자회사의 의견은 아니다. 모든 자료가 신뢰성 있고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완전성은 보장할 수 없다. 본 보도자료에 표시된 정보, 분석 및 견해는 일반적인 정보일 뿐이며 임의의 개인 또는 기업에 대한 특정 조언이나 추천을 제공할 의도는 없다.

모든 투자에는 투자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비롯하여 어느 정도의 위험이 따름을 명심해야 한다. 투자원금이 균일한 수익률로 증가하지 않으며 마이너스 증가를 경험할 수도 있다.

예측은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시장 가격 및/또는 수량 패턴의 예측을 나타낸다. 예측은 주식시장이나 임의의 특정 투자에 대한 전망을 나타내지 않는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다중 자산 투자는 이익이나 손실에 대한 보호를 보증하지 않음을 명심해야 한다.

세계, 국제 또는 신흥 시장에 대한 투자는 특정 국가에서 정치 또는 경제적 조건 및 규제요건에 지대한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 미국 이외의 시장에 대한 투자에는 환율 변동, 정치 및 경제의 불안정, 서로 다른 회계기준과 외국 조세제도에 따른 위험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주식은 유동성이 적거나 변동성이 클 수도 있다. 신흥 시장이나 개발도상국 시장에 투자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변화되어 있지 않고 성숙하지 않은 경제구조에 대한 노출이 있을 수 있으며 정치체제는 선진국가보다 안정성이 떨어진다.

다변화, 전략적 자산 배분 및 다중 자산 투자가 하락 시장에서 이익을 보장하거나 투자 손실을 보호해 주지 않는다.

Russell Global Index에는 48개 국 10,000 종목 이상의 주식이 포함되며 세계 투자시장의 98%를 포괄한다. 이 지수 내 모든 주식은 규모, 지역, 국가, 부문 별로 분류된다. 주요 구성요소 별 일일 수익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russell.com/indexes/data/daily_total_returns_global.asp

Russell Investment Group 은 미국 워싱턴주의 법인으로 Russell Investment와 같은 자회사들을 통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The Northwestern Mutual Life Insurance Company의 자회사이다.

Russell Investments 개요
러셀 인베스트먼트 그룹(Russell Investment Group)은 전 세계에 러셀 인베스트먼츠(Russell Investments)를 포함한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ussell.com

연락처

Adam Grodman
212-909-4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