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마이크로소프트 링크2010 상호 운용성 인증 획득하고 UC솔루션 강화

- 라이프사이즈 팀 220 제품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社의 상호 운용성 인증 획득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12-20 09:36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오늘, 자사의 고화질 비디오 협업 기술이 ‘마이크로소프트 링크(Microsoft® Lync®)’의 상호 운용성 인증을 획득하며, 확장성이 한 단계 더 높아졌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마이크로소프트社의 링크 영상 상호 운용성 인증을 받은 ‘라이프사이즈 팀 220(LifeSize® Team 220™)’ 솔루션은 최초의 H.264 기반 Full HD 비디오 솔루션 가운데 하나이다.

라이프사이즈는 지속적으로 자사 제품과 마이크로소프트社의 UC솔루션의 상호 운용성을 확대해왔다. 라이프사이즈는 2011년 초, MS 링크 영상 상호 운용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었으며, 이후에 모든 영상회의 제품군에 대해서 MS 오피스 커뮤니케이션 서버 2007(Microsoft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의 상호 운용 공식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라이프사이즈 APAC 총괄 부사장인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는 “진정으로 유비쿼터스한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나 매끄럽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MS 링크는 UC솔루션의 확장을 채찍질하여 모든 지식 노동자들이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사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정보처리 상호운영 포럼(UCIF)과의 공동 노력과 MS 공식인증 과정을 통해 강력한 협력관계를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UC솔루션을 향해 한걸음 더 내딛었다.”고 의의를 밝혔다.

이에 앞서 올해 초 라이프사이즈가 소개한 바 있는 MS 링크와 연동되는 리얼타임 트랜스코팅 솔루션, MS용 라이프사이즈 UVC 비디오 엔진은 라이프사이즈 220 시리즈(LifeSize® 220™ Series)와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LifeSize® Unity™ Series) 및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LifeSize® Passport™)와 함께 적용되어, HD급 고품질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용 효율적 영상회의 환경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社의 링크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 지오바니 메젝(Giovanni Mezgec)은 “MS는 지난 한 해 동안 라이프사이즈가 링크와 상호 운용성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 데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며, ”MS 링크 영상 상호 운용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라이프사이즈는 고객경험 강화를 위해 MS 링크용 라이프사이즈 UVC 비디오 엔진을 지속적이고 혁신적으로 성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