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부는 겨울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3가지 방법
찬바람 쌩쌩 부는 겨울철에는 흡수율 높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과 피부건강 지키자!
겨울철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과 건조한 날씨는 관절 통증을 악화시키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최근에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고기능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이 센스있는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업 바이오하우스(회장 김 브라이언)의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락(JOINT RACC)’은 연골생성 성분의 핵심인 NAG가 함유돼 있어 관절질환 예방 및 관절통증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 ‘스킨락(SKIN RACC)’은 히알루론산 대비 3배 이상의 생체이용률을 자랑하는 NAG를 액화시킴으로써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하우스의 제이슨리 상무는 “연말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각별한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시기”라며 “최근 건강기능식품이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지만 구입시에는 성분만큼 흡수율과 생체이용률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센스만점 선물
겨울은 몸이 굳기 쉬워 규칙적인 운동이 필요한 계절이다. 하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운동하는 시간도 점차 줄어들게 된다. 이에 따라 많은 업체들이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보온 기능이 강화된 워킹화들을 출시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한 W연아라인을 출시, 김연아 워킹화로 불리며 누적판매수 300만족을 돌파했다. 겨울을 맞아 출시된 W Slim Furry(퍼리) 패션 워킹화는 신발 내부에 따뜻한 보아털 안감 소재를 적용해 방한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워킹화 본연의 기능을 살려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겨울철 보행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영하의 날씨에 집에만 있기보다는 연인과 함께 커플룩으로 맞춰 신고 운동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 적격이다.
동안 헤어스타일로 연말 모임에서 꽃중년으로 거듭나자!
12월에는 각종 모임들이 넘쳐난다. 평소 외모 가꾸기에 소홀했던 중년에게 연말모임은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매번 미용실에 들려 헤어 관리를 받을 수는 없는 법. 최근에는 가발을 통해 간편하게 스타일링 하는 중년들이 늘고 있다.
하이모는 탈모로 고민 중인 부모님을 위해 가발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맞춤가발을 비롯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패션가발, 헤어케어제품, 가발 관련 소모품 등 가발에 관한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패션가발은 제외한 가발은 맞춤으로 제작되어 선물 목록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많았으나 기프트카드로 선물하면 받는 사람이 필요한 상품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어 가발 선물 시 유용하다. 특히 하이모의 기프트카드는 무기명선불형 카드상품권으로 잔액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해 부모님 선물로 적격이다.
바이오하우스 개요
바이오하우스는 우수 기능물질들을 안정적인 액상화 기술을 통해 생체이용률을 높인 건강기능식품 사업과 생명공학 연구를 바탕으로 한 바이오 신약/합성생물분야 사업을 추진하는 바이오 테크놀로지회사다. 바이오하우스는 바이오 시장의 제품 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뛰어넘어, 더 넓은 범위의 바이오 테크놀로지 회사로서 바이오 제약과 합성생물학 응용 산업 등에 대한 제조 및 기술개발에 힘써 보다 혁신적이고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사업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락처
홍보대행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