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은평천사원에 연말봉사 실시

-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특별 제작한 윈드스타퍼 목도리 은평천사원에 전달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12-20 14:05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복지단체인 은평천사원을 방문하여 윈드스타퍼 목도리, 아웃도어용 양말, 호루라기 등을 전달했다.

연이은 한파가 몰아치는 가운데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에서 고어코리아는 완벽한 방풍과 보온 기능을 자랑하는 윈드스타퍼 소재를 사용하여 가장 따뜻한 목도리를 특별 제작하여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고어코리아 오동욱 이사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늘 앞장서 노력하는 고어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어코리아는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일대일 ‘매칭 그랜트 제도’과 임직원의 자율적인 봉사를 확대를 위해 봉사활동 시간만큼 유급휴가를 쓸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봉사활동제도를 더욱 확대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유도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대리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고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