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Security China 2012 전시회 참가

- HDcctv Alliance로부터 Compliant Leadership Award 2년 연속 수상

2012-12-21 08:29
군포--(뉴스와이어)--웹게이트는 12월3일부터 6일에 걸쳐서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Security China 2012에 참가하였다. 격년으로 개최되는 Security China Beijing은 총 5,0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180,000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전시회로 급부상하고 있는 전시회이다.

웹게이트는 중국 북방지역 협력업체인 BUVT(Beijing Union Video Technology) 사와 공동부스를 구성하여 참가 하였으며, HD DVR 시리즈, 박스, 돔, 뷰렛, 스피드돔 카메라, HD-SDI용 리피터, 각종 컨버터류와 더불어 4ch Full-Frame 저장성능의 신제품인 HD400F의 POS 연동을 시연하여 Total HD-CCTV Provider를 지향하고 있는 웹게이트의 브랜드 및 제품을 본격적으로 소개하였다.

특히, 중국의 은행과 교통관제 시장은 더욱 선명한 화질과 풀프레임 녹화를 원하는 시장으로 HD-CCTV의 장점과 시장이 요구사항이 부합하여, 중국 북방 협력업체인 BUVT를 통하여 적극적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BUVT의 장상동 사장에 의하면, “중국은 이미 HD-CCTV 시장이 열려, 중국 내에도 많은 경쟁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아날로그 시장을 점차 대체하고 가고 있다. 웹게이트의 제품은 기존 삼성, 하니웰, 소니와 같은 브랜드 제품과 견줄 정도로 성능 및 품질이 뛰어나서, 일반 경쟁사들과 차별화 할 수 있는 충분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전시회 기간 중에 진행된 HDcctv Alliance의 AGM (Annual Grand Meeting) 행사를 통하여 웹게이트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ompliant Leadership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HDcctv Alliance의 Leadership Award는 1년간 HD-CCTV의 성장에 가장 크게 기여한 업체에 수여되는 상으로써, 웹게이트의 꾸준한 HD-CCTV 신제품 개발, 제품에 대한 HDcctv 인증획득과 더불어 규모있는 설치사례의 전파 등이 공로로 인정되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차장 권용석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