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문헌정보학과, 서울대표도서관과 MOU 체결

충주--(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문헌정보학과와 서울대표도서관 간에 학생들의 산업현장 체험기회 제공과 도서관에서 요구하는 실무능력 배양을 위하여 12월 14일에 제1회 MOU 체결을 맺었다.

이번 MOU 체결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상호 교류·협력을 통한 공동노력으로 조직의 발전과 공동번영 및 우호증진 목적으로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문헌정보학과 노영희교수와 서울대표도서관 이용훈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대표도서관에서 이루어졌다.

서울대표도서관은 약20여만 권의 장서와 5m 높이의 벽면서가, 장애인자료실, 서울자료실 등을 갖추고 있고 서울시내 320여개 도서관 자료를 한 번에 파악하는 통합 도서검색 서비스를 지원하며 1926년 청사 건립 당시 외벽과 홀, 중앙계단을 그대로 복원하여 서울의 역사적 상징성을 살린 도서관이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문헌정보학과에서는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서울대표도서관과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교환, 교육, 자문, 연구, 공동참여 등의 방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강화될 것이고 우수한 전문기술인력 양성에 기여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문헌정보학과 홈페이지: http://lis.kku.ac.kr

웹사이트: http://lis.kku.ac.kr/lis/Pages/default.a...

연락처

건국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구태형 기자
043-840-33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