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시즌 오프, 페이스북에서 먼저 만난다

- 최대 45% 시즌 오프, 온라인에서 예약하자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2-12-21 14:52
서울--(뉴스와이어)--소셜의 시대! 시즌오프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패션업계에서는 다양한 시즌오프를 준비한다. 유행을 선도하는 알뜰 소비족이라면 좋아하는 브랜드의 시즌오프를 벼르고 있을 것이다.

특히 올해들어 시즌오프를 페이스북 쿠폰을 통해서 온라인몰에서 미리 예약 오픈하는 형태로 오프라인 매장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어서 매니아들에겐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시즌오프를 펼치는 타미힐 피거(TOMMY HILFIGER)가 가장 눈에 띄고 있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는 연말을 맞아 12월 21일부터 12월 27일까지 최대 45%의 시즌오프를 진행하는데,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 브랜드 마케팅 전문 페이지, BrandnBrand(www.fb.com/brandnshop)에서 단독으로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브랜드앤브랜드는 이전에도 페이스북 쿠폰을 활용한 ‘써스데이아일랜드(T.I)’ 시즌 오프를 진행해 큰 인기를 끈바 있다.

행사 기간 내 타미힐피거 시즌오프 상품을 예약 주문하면 1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는데, 이번 행사는 남성, 여성, 칠드런, 데님코너로 기획되어 토미힐피거를 기다려온 남녀노소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구매고객에겐 양말까지 증정하니 할인과 사은품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오프라인 시즌오프의 경우 눈깜짝할 사이에 동나는 타미힐피거 2012년 신상품들을 인터넷으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않도록 하자.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BrandnBrand: http://www.facebook.com/brandnshop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