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교육과정 설계 실무교육 진행

- 체계적인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을 원한다면

뉴스 제공
KCA
2012-12-26 09:17
서울--(뉴스와이어)--코어컨설팅이 국내 최초로 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을 개설하였다.

콜센터 운영에 있어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 그러한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에는 실무적으로 교육계획을 수립하거나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이 전무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과 같이 콜센터 교육과 관련하여 교육 담당자나 강사들에게 필요한 교육 과정을 실무중심으로 개설할 수 있었던 것은 박종태 대표가 실제 콜센터 현장에서 15년간 사원으로 시작하여 센터장, 임원, 컨설턴트로 경력을 쌓으며 실제로 다양한 경험을 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러한 박종태 대표의 경험에 근거하여 개설된 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은 국내 콜센터 시장 환경에 대한 철저한 이해는 물론 체계적인 콜센터 교육과 관련하여 실제로 필요한 내용을 수요자 입장에서 기획 및 분석함으로써 커리큘럼을 개발하였다.

이번 과정은 실제로 커리큘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콜센터 교육계획과 관련하여 반드시 필요한 핵심내용만을 반영하였으며 다양한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교육담당자들이 실무능력을 배양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연간 교육계획 수립 ▷ 콜센터 핵심역량 도출 및 교육체계 파악 및 분석 ▷단계별 인력육성 체계 및 활용 프로그램 ▷교육훈련 프로세스 및 직무/직급별 교육체계 ▷교육훈련에 대한 평가 및 결과활용 ▷콜센터 교육 성과 보고서 작성법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이번 교육은 강사진 모두가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월 24일~25일 이틀간 대학로 토즈(혜화플라자 5F)에서 진행이 되고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rk)에서 1월 23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