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모바일 제품 카탈로그 앱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12-26 10:41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차량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애플리케이션은 ‘체어맨 W&H’, ‘코란도 C’, ‘렉스턴 W’ 등 쌍용자동차 전 차종의 제원은 물론 내외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디지털 카탈로그 형식으로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영업소를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차량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접근 편의성을 높였으며,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들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 상담이 가능해져 영업활동의 효율성 또한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는 ‘코란도 C’ 출시에 맞춰 차계부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이를 활용해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지난 부산모터쇼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전시 차량의 네임 플레이트를 찍어 ‘렉스턴 W’ 퍼즐을 맞추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등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해 왔으며, 향후 신차 출시와 참여형 이벤트 등에 더욱 다채로운 모바일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 카탈로그는 모바일 기기 운영체제에 따라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쌍용자동차’로 검색 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차량 정보 확인과 견적 및 시승 신청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