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지산포레스트리조트와 ‘빈곤아동의 따뜻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 진행

- 깐부치킨과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사랑의 치킨 엔젤카’로 빈곤 아동의 따뜻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 동참

- ‘사랑의 치킨 엔젤카’ 판매 수익금과 모금액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액 기부

뉴스 제공
깐부
2012-12-27 08:50
서울--(뉴스와이어)--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과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대표이사 김노보, www.sc.or.kr)과 손잡고 ‘빈곤아동 따뜻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랑의 치킨 엔젤카’는 국내 빈곤아동들에게 따뜻함과 희망을 전하는 깐부치킨의 기부 캠페인이다.

깐부치킨은 지산포레스트리조트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21일(금) 부터 한시적으로 무료 시식행사와 함께 전기구이, 순살크리스피치킨, 윙&봉 총 4가지 대표메뉴를 음료와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과 사랑의 엔젤 모금액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빈곤아동 성장발달을 위한 통합지원 프로그램(Change The Future)에 후원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사랑의 치킨 엔젤카'의 깐부치킨을 구매하는 것 만으로 대한민국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과 희망을 전하는데 동참하는 셈이다.

또한, 깐부치킨은 단지 수익금을 기부하는데 그치지 않고 무료시식행사를 통해 사랑이 담긴 엔젤 모금함을 비치하여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서로를 생각할 수 있는 연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깐부치킨 본사는 사내 카페테리아를 운영하여 직원들이 기부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모금함을 비치하고, 판매금 또한 전액 기부하며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손주연 깐부 마케팅 과장은 “사랑의 치킨 엔젤카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을 통해서도 고객들과 함께 나눔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깐부치킨: http://www.kkanbu.co.kr
지산포레스트리조트: http://www.jisanresort.co.kr
세이브더칠드런: http://www.sc.or.kr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손주연 과장
070-4652-1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