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영남지역 사업설명회 실시

- 4월 16일(수) ㈜깐부 본사 부산 센텀사무실에서 개최

-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 일대일 심층 상담 진행

- 브랜드 소개와 가맹점 개설 과정, 시장 현황 등 다양한 정보 제공 예정

뉴스 제공
깐부
2014-04-11 08:50
용인--(뉴스와이어)--주식회사 깐부(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는 깐부치킨 영남지역 창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킨 창업은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고 대중적인 인기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깐부치킨의 경우, 인테리어, 식자재, 메뉴, 고객서비스 등 여러 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면서 외식 시장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영남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오는 16일(수)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깐부 부산 센텀사무실에서 개최된다. 설명회에서는 깐부치킨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성공 창업 노하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최신 치킨 창업 동향, 상권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설명회 이후에는 질의응답 및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심층 상담도 진행된다.

㈜깐부 창업지원팀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매장 부지 선정에서부터 창업까지 일련의 과정을 시스템화하여 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매장 개설 후에도 전문 수퍼바이저의 밀착 방문시스템을 통해 경영 노하우와 같은 다양한 교육과 영업 지원책, 마케팅 전략, 가맹점의 위기관리 등 사후관리 지원 또한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깐부치킨 영남지역 창업 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화(1544-9226) 또는 이메일(yunhee0307@kkanbu.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