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판타지 온라인, 2013 신년맞이 신규 펫 한정 판매 실시

뉴스 제공
레몬
2012-12-27 15:1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2013년 신년을 맞아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신규 펫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신규로 공개되는 펫은 2013년 계사년(癸巳年)이 12지신 중 뱀의 해임을 기념하여 뱀을 귀엽게 형상화한 펫이다.

펫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서버당 한정 판매하는 신년 꽃뱀의 패키지를 구매하여야 하며 패키지 구성상품은 꽃뱀펫 이외에 천금석, 강화보호석, 반지·장신구 확장슬롯이 포함되어 있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의 펫 시스템은 소환하여 함께 다닐 경우 특정한 버프 효과를 주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한 후에도 게임상에서 남아서 아이템을 수집하기도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 공개된 펫은 불새펫, 거북펫, 사이클롭스펫, 케찰펫 총 4종이며 펫을 구매 후 펫 인벤토리에 장착을 하지 않으면 타인과의 거래도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수집 목적으로 여러 펫을 구매한 유저들도 많이 있다.

모바일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레몬은 서비스 이관 이후 안드로이드 오픈 기념으로 어린 드래곤버드 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루돌프 폼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시즌에 맞추어 다양한 펫과 폼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폼과 펫을 수집하는 재미도 부가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으며 내년 1월 초 구글 플레이스토어 런칭을 앞두고 있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의 각종 정보 및 이벤트 등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윤재훈 실장
010-8873-9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