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패턴’ 주제로 한 12번째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01-03 10:53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kr)가 ‘패턴(Pattern)’를 주제로 한 제12회 디자인레이스 티셔츠 디자인공모전을 개최한다.

2012년 2월에 처음 서비스를 오픈한 디자인레이스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을 실제 티셔츠나 디자인상품으로 제품화하여 판매해주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매월 진행되고 있는 티셔츠 디자인리그는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가 있는 DR-Theme과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DR-Free로 나누어 진행된다.

주제가 있는 DR-Theme 디자인리그는 2013년 1월에는 패턴(Pattern)을 주제로 별, 네모, 원 등의 도형과 스트라이프, 체크, 캐릭터 등을 패턴으로 디자인하면 된다. 그리고 상시 진행되는 DR-Free 자유주제는 테마와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주제로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다. 또 그래픽, 일러스트, 캐릭터, 타이포그라피 등 디자인 분야에 대한 제약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2013년 1월로 12번째로 진행되는 디자인리그는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합산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결과는 2013년 2월 초에 발표된다. 수상작은 상금이 제공되며 상품화 적합도에 따라 선정하여 실제 티셔츠로 제품화된다. 디자인레이스의 티셔츠 및 디자인 상품은 갤러리아 백화점에 전시 및 판매되며, 디자인레이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된다.

이번 ‘제12회 디자인레이스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m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Culture Group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