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최신영어’ 랩핑광고&사은품 제공행사 진행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3-01-03 16:51
서울--(뉴스와이어)--전화영어교습 전문 기업 스피쿠스(www.spicus.com)가 버스 랩핑광고를 실시 중이다.

스피쿠스 랩핑버스는 ‘그 남자, 그 여자 ‘최신영어’에 눈 돌리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버스 바퀴가 눈을 돌리는 듯한 모습으로 강남과 종로 일대의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실용영어 위주 학습 프로그램인 ‘최신영어’를 알리는 위해 기획된 이번 랩핑광고는 ‘거리 메신저’로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스피쿠스의 ‘최신영어’는 미국 현지에 있는 튜터를 통해 영어를 접하는 스피쿠스만의 미국전화영어 교육과정으로, 교과서 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제 미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실용영어를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한편 스피쿠스는 ‘최신영어’ 랩핑 광고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함께 펼치고 있다. 스피쿠스 최신영어 신청자 전원에게 스피쿠스가 제작한 2013년 달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 더불어 영어학습 구매 회원에게는 트래블 월드 맵, 뷰티체험 서비스 미미박스(3개월 분)를 증정한다.

스피쿠스 개요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1599-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