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 인기 방한 아이템 등 최대 8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는 1월 4일(금)부터 20일(일)까지 17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주얼,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등 전 브랜드에서 최고 80%까지 할인을 실시하여 겨울시즌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아울러 새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9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이용권을 증정하는 ‘신년 피부동안 만들기 이벤트’와 정관장 홍삼정환골드 1년분을 증정하는 ‘신년 건강 이벤트’, 주말 구매 고객에 다이어트 줄자를 선착순 증정하는 ‘신년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삼성, 롯데, 외환, 비씨 등 점별 해당카드 결제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고 주말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카드 회원에게는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LAP, 라코스테라이브, 로엠, 잇미샤 등 인기 여성 및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며, 게스 진, 게스 언더웨어, 게스 슈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게스 패밀리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야식을 증정하는 ‘겨울 야식 이벤트’를 실시하며 당일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자라, 라코스테, 타미 힐피거 등 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80%까지 할인하며 아가방 등 유아동 브랜드와 베어파우, UGG, 레노마 등 겨울 시즌 상품 브랜드에서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히 기간 중 행사장에서는 톰과 제리, 개구쟁이 찰리쇼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주말 공연이 펼쳐진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겨울철 특수를 누리고 있는 모피 아이템을 99,000원부터 파격가에 판매하는 ‘유명 모피 초대전’을 실시하며 SPA 브랜드 유니클로의 히트 상품인 히트텍, 스키니진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유니클로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또한 1월 4일부터 6일 까지 3일간, 오후 8시에 패딩, 자켓, 코트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타임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코오롱 스포츠, 블랙야크, 에이글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점퍼 할인 및 특가 상품전이 선보여지며, 본격적인 겨울스포츠 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복을 최대 70%할인 하는 특집전이 펼쳐진다. 코엑스점에서는 해외명품브랜드 코치 가방을 최대 50% 할인하는 코치 입점 기념 세일을 실시하며 CK, 게스, 누디진, 허드슨진 등 진 브랜드를 최고 50%까지 할인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이사는 “이번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은 연일 강추위가 지속됨에 따라 방한 아이템의 물량을 최대한으로 늘리고 세일율과 참여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여 겨울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블로그 ‘스타일 매거진(http://blog.enter6.co.kr)’에서는 신년을 맞아 오는 1월 20일(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하여 빕스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파리바게뜨 케익, CGV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행운의 복주머니로 선정된 상품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010-5447-48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