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동시에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 예정

- 오픈 기념 ‘깐부야, 깐부치킨 가자’ 이벤트 전개로 관심 집중

- 친구 추천 고객 100명에게 깐부치킨 대표메뉴인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깐부
2013-01-07 08:50
서울--(뉴스와이어)--깐부치킨(www.kkanbu.co.kr)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동시에 오픈하며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깐부치킨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kkanbu)은 깐부치킨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솔직한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또 건강 정보, 신메뉴 안내, 매장 프로모션 소식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름하여 ‘깐부야, 깐부치킨 가자!’ 이벤트를 전개, 깐부치킨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한명을 초대하면 깐부치킨의 대표메뉴인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깐부’는 어린시절 손가락을 내밀며 편을 나눌 때 사용했던 내팀, 짝궁, 동지를 의미하는 말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친구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다.

김언경 ㈜깐부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공식 SNS 채널 오픈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더욱 빠르고 가깝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정기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깐부치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깐부치킨은 앞으로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방침이다.

※ 깐부치킨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kanbu
트위터 : http://www.twitter.com/kkanbulove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anbulove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