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구형 스마트폰 사용자 위한 액세서리 파격 할인행사 마련

- 구형 스마트폰이라 기죽지 마라, 액세서리 하나로 새 기분 내자

- 아이폰4/4S, 아이패드1/2/3, 갤럭시 시리즈 S2 등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최고 88% 할인

- 아이폰5 케이스도 깜짝 반값 할인 판매

뉴스 제공
무아스
2013-01-08 09:00
성남--(뉴스와이어)--최신 제품만 대접받는 세상이 야속하시다고요? 약정기간이 남아 있거나, 아직 멀쩡한 기기를 바꾸기보다 귀엽고, 독특하고, 세련된 액세서리로 작은 변화를 준다면 새로운 애정이 생기게 될 것이다.

구형 스마트폰, 태블릿 사용자들을 위해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무아스(www.mooas.com)가 관련 액세서리를 최고 88% 할인하는 파격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폰3Gs, 아이폰4/4S, 아이패드1,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는 물론 갤럭시탭, 갤럭시 S2 등 한 때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제품이지만 이제는 최신 제품에 밀려난 스마트폰, 태블릿용 액세서리를 최고 88%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강철보다 튼튼하고 깃털처럼 가벼운 꿈의 소재 탄소섬유로 만든 몬카본 아이패드1/2와 아이폰4/4S용 케이스를 1만9천8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최고급 천연 송아지가죽으로 만든 에보니 수제 가죽 케이스 역시 파격 할인된 값에 살 수 있다. 겨울철 스마트족의 필수품인 정전식 터치장갑도 50% 할인 판매한다.

그 밖에도 아이폰4/4S에 꼭 맞는 라비또 토끼 케이스, 착탈식 배터리 케이스, 페라리 정품 케이스, 기즈몬 카메라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와 파워홀릭 무선 충전킷, 보조배터리, DMB 수신기, 어안/망원렌즈, 스피커독, 애플 정품 AV 케이블, 차량용/탁상용 거치대, 파우치까지 아이폰 사용자들이 찾는 거의 모든 제품들을 최고 9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아이폰5로 업그레이드한 고객을 위해 아이폰5 케이스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무아스(www.mooas.com) 홈페이지 누드 프라이스(Nude Price)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아스: http://www.mooas.com/shop/goods/goods_list.php?&ca...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홍보
황영하 차장
070-7688-2705
010-9811-9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