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탈출을 위한 사정콘트롤훈련 타오러브 특강 개최

- 수술과 약물의 도움 없이 남성들의 지긋지긋한 고민인 조루에서 탈출하는 법은 없을까

뉴스 제공
타오월드
2013-01-08 08:37
서울--(뉴스와이어)--성인 남성 중 3분의 1이 겪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조루증은 가장 흔한 남성 성기능장애다. 하지만 조루증은 단순히 한 남성의 성생활을 방해하는 골치꺼리만은 아니다. 실제로 조루증이 있는 남성은 이성 관계를 꺼리거나 결혼 후에도 이혼으로 이어지는 경향이 높다. 바로 조루증이 우리나라의 출산율을 낮추고 가정을 파괴하는 주범 중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이제 남성들은 성문제의 심각성을 자각하고 성기능장애를 혼자서 참고 감내해야만 하는 고민거리가 아니라 적극적으로 극복해야 할 병으로 생각하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

조루의 원인은 다양하다. 먼저 청소년기의 잦은 사정위주의 자위행위, 바쁜 업무로 인한 심한 스트레스와 긴장, 수면부족과 불규칙한 생활, 게다가 연일 이어지는 기름진 음식과 폭음 등의 습관성 및 성기의 감각 과민성이나 중추신경의 과흥분성 또는 내분비선의 장애, 전립선의 이상 등의 육체적 원인을 들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조루를 근본적으로 극복할 수 있을까? 일반 남성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이 수술이나 약물의 도움을 받는 것이다. 하지만 주지하다시피 음경배부 신경 차단술 등의 수술요법은 안정성과 재발의 문제가 따르고, 발기유발 주사제나 약물의 잦은 사용은 약재에 대한 내성이나 페니스의 섬유화 등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하고 있다. 그리고 양방치료의 가장 큰 한계는 성기능의 근본적이고 질적인 개선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타오러브의 이여명 회장은 수천 년 역사를 지닌 동양 방중술과 탄트라, 카마수트라, 소녀경 등 고대에서 내려오는 성지식과 현대의학의 발견을 현대인의 실정에 맞게 발전시키고 재구성하여 수술이나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내적 조절력과 테크닉 향상에 의한 조루 탈출을 지도해 왔다.

이에 타오러브(www.taolove.net)는 2013년 계사년 첫 특강으로 1월 12일, 15년 이상의 실전적 성교육을 바탕으로 수술이나 약물 없이 사정조절 훈련과 운동만으로 조루를 근본적으로 극복하는 <조루탈출을 위한 사정콘트롤 훈련 타오러브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실생활에서 바로 응용 가능한 다양한 섹서사이즈와 골반의 긴장과 과민성을 풀어주는 골반운동 등으로 골반저근육을 효율적으로 단련하고 성에너지를 일깨워 성기관의 탄력성과 감각을 살리고 성기능을 극적으로 향상시키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참여자들은 자신의 몸을 이해하고 스스로 다스리는 방법을 터득함으로써 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성적 건강을 얻고 사랑 만들기의 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타오월드협회 이여명 회장은 고려대 영문과를 졸업하고 원광대 대학원 기학 박사과정을 이수하였고 1997년부터 장기마사지 등 타오 수련시스템을 체계화하여 보급에 힘써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서로는 <멀티 오르가즘 맨>, <배마사지 30분>, <통쾌한 장기마사지> 등이 있다.

일시: 2013년 1월 12일(토) 오후 2:30∼5:00
장소: 타오월드 본원(종로구 재동 38-1)
문의: 02-765-3270, www.taolove.net

타오월드 개요
타오월드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

http://www.taoworld.kr

웹사이트: http://www.taolove.net

연락처

타오월드
이정수 팀장
02-765-3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