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메드,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무르핀’ 출시

- 관절구성성분 제공 및 관절의 불편함 개선

-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같은 식품첨가물 사용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섭취

뉴스 제공
헬릭스미스 코스피 084990
2013-01-09 09:26
서울--(뉴스와이어)--혁신형 제약기업 바이로메드(대표 김용수)가 최근 관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무르핀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관절건강 관련 지표들(통증, 운동기능, 삶의 질, 기타 관절건강 평가지수)에 대한 뚜렷한 개선 효과를 보인 기능성 원료인 Opti MSM과 유코믹스(속단등복합추출물 분말 (부원료))가 최적으로 배합되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무르핀에 함유된 속단등복합추출물 분말은 바이로메드가 자체 개발한 10가지 식물의 복합추출물로서 기능성 원료인 고순도 Opti MSM의 기능에 더하여 기존의 관절건강 개선용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무르핀에 사용된 기능성 원료인 Opti MSM은 미국 Bergstrom사에서 제조한 99.8% 이상의 고순도 MSM으로 ISO 9001 인증, FSSC 22000 인증을 받은 원료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 디메틸설폰)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이유황 성분으로 관절, 뼈, 피부, 머리카락 등 인체의 주요조직 형성에 관여하는 물질이다.

또한 관절연골을 구성하는 콜라겐 합성에도 필수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이미 미국과 일본,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2008년에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관절건강 개선 기능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개별인정 2008-12호).

바이로메드 김선희 박사는 “시중에 판매되는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무르핀은 관절의 구성성분 제공, 관절의 불편함 개선, 충분한 영양공급의 삼박자를 갖춘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같은 식품첨가물 사용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김 박사는 또 “관절건강을 잘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평상시에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충분한 식생활을 하면서 신체상태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관절건강 관리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무르핀은 관절질환 예방을 위해 사전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 및 노년층뿐 아니라, 관절에 무리를 가져오는 심한 운동(달리기, 등산 등)이나 노동을 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관절건강에 무리가 가는 과도한 신체활동을 하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1개월분(120정/병)과 2개월분(120정/병*2병)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있으며, 제품은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나 온라인쇼핑몰(큐어몰 www.curemall.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바이로메드는 무르핀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쇼핑몰(큐어몰)을 통해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 관절건강을 위한 제품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큐어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viromed.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