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메드 ‘큐어몰’, 수능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큐어몰 통해 응원 댓글 남기면 건강기능식품, 합격엿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24일까지 기억력 개선에 도움 주는 ‘공신보감’ 할인 판매

뉴스 제공
헬릭스미스 코스피 084990
2014-10-14 10:22
서울--(뉴스와이어)--신약개발기업 ‘㈜바이로메드’는 오는 24일까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바이로메드 직영 사이트 큐어몰(www.curemall.co.kr)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험생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건강기능식품과 보습제, 합격엿, 아메리카노 등으로,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바이로메드의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렉스’,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공신보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무르핀’ 등이 제공된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중 큐어몰에서는 공신보감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로메드 관계자는 “수능이 임박한 시점에서 마지막까지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바이로메드에서 직접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수험생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로메드의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로메드 고객상담실 전화(1577-7553)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viromed.co.kr

연락처

바이로메드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팀장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