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2012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COPS 분야 리더 선정

2013-01-09 09:3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인 다이멘션데이타(www.dimensiondata.com)는 오늘 가트너의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분야 2012년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 (Magic Quadrant for 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COPS) 2012[1] report) 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 애널리스트가 발간하는 매직 쿼드런트는 2가지 주요한 평가 기준인 ‘실행 능력’과 ‘비전 완결성’을 적용, 전세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21개의 IT 서비스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이다.

다이멘션데이타 CEO인 브렛도슨(Brett Dawson)은 “우리의 실행 능력과 비전 완결성이 인정받게 되어 매직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리고 “지난 수십년 동안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다이멘션데이타의 핵심 사업이었고, 또한 지속적으로 ICT 서비스 시장에서의 기초를 튼튼히하고 리더십의 위치를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에 다이멘션데이타는 몇 차례의 전략적인 투자를 했고 세계적인 수준의 TEM(Telecom Expense Management)기업인 Xigo를 인수하여 매니지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오퍼링을 가속화하였다. 또한 고객의 매니지드 커뮤니케이션 요구에 부응하는 전 영역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실행 능력을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솔루션 비즈니스 조직을 신설, 두 배의 클라우드 수익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도 2,000개 이상 증가하였다”고 했다.

또한 도슨은 가트너의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2012 리포트에서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이 당사의 보다 향상된 지원 서비스인 업타임의 다음 버전 출시직전에 발표되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업타임은 기업의 IT 환경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고 IT 지출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원 서비스와 조직을 함께 제공하며, 다이멘션데이타는 업계 최초로 멀티벤더 환경을 능동적으로 지원하는 SI 기업이라고 덧붙였다.

“컨설팅, 조달, 프로페셔널 서비스, 지원, IT 아웃소싱 그리고 매니지드 ICT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서 완벽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과 함께 세계적인 규모, 입증된 성과 그리고 커버리지는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리고 그룹은 세계 최고의 서비스 중심 SI기업이 되는 것에 변함없이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가트너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2012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다이멘션데이타 웹사이트 ( http://www.dimensiondata.com/COPSMQ ) 에서 이용할 수 있다.

[1] Gartner, “Magic Quadrant for 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Eric Goodness, Christine Tenneson. December 2012

다이멘션데이타 (Dimension Data)

1983년 설립된 다이멘션데이타 홀딩스(Dimension Data Holdings plc)는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NTT 그룹(NTT Group)의 자회사이다.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서비스 제공 능력, 기업가 정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dimensiondata.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

가트너는 연구 보고서에 기술된 어떠한 업체, 제품 그리고 서비스도 홍보하지 않으며, 최고 등급의 업체만을 선택하도록 기술적 조언을 주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출판물은 가트너 리서치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이는 사실의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용화 가능성 또는 특정 목적에 부합하는지 여부에 대한 보증 등 이 연구와 관련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거부한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dimensiondata.com/COPSMQ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