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창립 4주년 기념 및 포뮬러+에미넴 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 창립 4주년 기념 및 틴트어카 썬팅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1-09 10:06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썬팅(일명 자동차 틴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2013년 1월 9일 창립 4주년을 맞이했다.

2009년 1월에 한국에 들어와 현재 전국에 약 45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자동차 썬팅뿐만 아니라 건물썬팅, 자동차 내외장 관련 시공으로 자동차 관련 국내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큰 성장을 한 틴트어카코리아는 대부분의 다른 업체들이 썬팅필름만 공급하는 총판개념에 지나지 않았던 것에서 탈피하여, 글로벌 브랜드가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교육 체계, 고객관리 및 고객에게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업체로 2011년 12월 자동차 정비를 제외한 자동차 전문점 브랜드에서 3위를 차지할 만큼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파트로서 영업권과 상권, 지역권을 보장해주는 시스템은 프랜차이즈의 본질을 잘 실천하고 있으며, 가맹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 입장에서 내부적 경쟁 및 제살 깎아먹기 식의 경쟁이 아닌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장을 한다는 것이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의 기업이념이다.

그리고 틴트어카코리아는 4주년을 기념하여 틴트어카 썬팅 제품 중 formula 1(포뮬러 원) 제품을 시공하는 고객에게 에미넴 전면 썬팅을 무료로 시공해주어 틴트어카 썬팅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최고급 썬팅 필름들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2013년 1월 9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틴트어카코리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틴트어카 관계자는 밝혔으며, 틴트어카 네이버 대표카페 가입과 더불어 4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를 많이 남겨달라고 덧붙였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