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쓰시던 교사용 지침서, 새 책으로 바꿔드려요”

- 초등 코스북 ‘에브리바디 업(Everybody Up)’ 교사용 지침서 교환 행사

-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기존 교재 반납하면 새 교재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3-01-10 09:59
서울--(뉴스와이어)--이맘때면 새 학기를 준비하는 영어교사, 강사들의 몸과 마음이 분주해진다. 특히 새로운 교재를 사용해보고 싶어도 검토에 드는 비용이나 시간제약 등의 문제로 교재를 선뜻 바꾸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영어교재 공식 수입사인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사용하던 초등 영어교재용 교사용 지침서(Teacher’s Book)를 반납하면 옥스포드 차세대 코스북 ‘에브리바디 업(Everybody Up)’ 교사용 지침서로 교환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타사 수입교재(ELT) 또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교사용 지침서를 가지고 있는 교육 종사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렛츠고(Let’s Go)’ 4번째 개정판이나 ‘잉글리쉬 타임(English Time)’ 초판/개정판 교재로는 참여할 수 없다.

참여 방법은 이퍼블릭 홈페이지(www.epublic.co.kr)에 접속하여 신청자 정보, 현재 사용중인 교재정보 및 받고 싶은 교사용 지침서(Level 1~3 중 1권)를 선택한 후, 사용하던 교재를 우편이나 택배를 통해 이퍼블릭 본사로 보내면 된다.

‘교사용 지침서’는 수업진도표, 단원별 수업자료, 액티비티 등 다양한 자료를 담고 있으며 함께 수록된 CD-ROM에는 반 배치용 테스트(Placement Test), 유닛 테스트(Unit Test)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편집해서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자료들이 들어있어 손쉽게 수업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이 지침서에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집에서 온라인으로 복습하고, 선생님도 온라인에서 학생의 학습진도를 관리할 수 있는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코드가 수록되어 있어, 학생이 LMS 코드가 수록된 워크북을 구입하면 이 모든 시스템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이달 10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며 각 단계당 100명씩 총 300명에 한해 선착순 진행된다. * 문의: 02-2653-5131(706)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