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티즌 ‘중국 스마트폰 리뷰’ 2탄 11일 오픈

- 중국 고사양 스마트폰 5종 대상 ‘국산제품 비교’

- CES 2013 이슈 제품 등 세티즌 직접 구매 눈길

뉴스 제공
베리엠앤씨
2013-01-10 14:31
안양--(뉴스와이어)--2013년 중국 스마트폰 열풍이 뜨겁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지난 8일부터 열리고 있는 ‘CES 2013’에서 고사양의 스마트폰을 잇따라 공개해 국제적인 이목을 끌고 있으며, 2월 말 개최될 ‘MWC 2013’에서도 더욱 진보된 기기를 공개하겠다고 선언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국내 최대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대표 황규원)은 최근 급 부상중인 중국 스마트폰 관련 이슈 및 비전을 전망하는 특집 리뷰 중 2편인 ‘중국제는 품질까지 저렴? 관념을 깬 고사양 스마트폰들’을 오는 11일 자사 사이트(www.cetizen.com)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 공개한 ‘중국산 스마트폰 어디까지 왔나?’에 이어 두번째인 이번 2편에서는 세티즌이 직접 구매한 중국산 고사양 스마트폰 5종을 국산 스마트폰과의 비교 테스트(그립감, 해상도, 터치, 게임구동, 인터넷서핑, 카메라성능, 배터리 등)할 예정이며, 중국 제조업체의 점유율 등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중국스마트폰 특집 2편에서 소개될 기기들은 모두 쿼드코어 CPU를 탑재한 고사양의 모델로서, 고해상도와 높은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해 눈길을 끈다.(리뷰 대상: MEIZU MX2, LENOVO K860i, HUAWEI W9510, coolpad 9100, OPPO find5)

한편, 세티즌은 세티즌 회원 대상의 오프라인 모인인 ‘세티즌 미니토크’를 오는 12일 오후 2시 신촌 CNN the Biz에서 개최한다.

모바일 이슈에 관심이 많은 세티즌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미니토크의 주제는 ‘중국산 스마트폰 열풍’으로, 회원들이 직접 중국산 스마트폰을 체험하고 앞으로 발전 전망을 토론하는 장으로 마련될 계획이라고 세티즌은 설명했다.

베리엠앤씨 개요
베리엠앤씨는 모바일 관련 최신 정보 및 리뷰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tizen.com

연락처

세티즌
콘텐츠팀
홍석표 매니저
031-381-3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