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 제도 본격 도입

- 객관적인 매장 평가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시킬 예정

-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맛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 가해

- 10여 명의 전문 조직 구성하여 30개 문항의 체크 리스트 완성

뉴스 제공
깐부
2013-01-14 08:50
서울--(뉴스와이어)--깐부치킨(http://www.kkanbu.co.kr)은 전문 미스터리 쇼퍼 조직을 구성하고 분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미스터리 쇼퍼’란 고객을 가장하여 매장 직원의 서비스 등을 평가하는 기업 모니터링 요원을 뜻하는 말로, 최근 외식업체와 금융회사, 백화점, 병원, 관공서 등 다양한 업계에서 브랜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 도입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구성된 10여 명의 깐부치킨 MS(Mystery Shopper) 평가단은 주 2회 매장을 직접 방문하며 평가하게 된다. 30개 문항의 체크리스트는 고객의 입장에서 매장 검색 및 방문, 주문, 계산 그리고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평가하면서 모든 요소를 세분화하고 지수화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매장을 꼼꼼히 평가해 본사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깐부치킨 본사는 매장의 운영 상황과 서비스 품질 등을 평가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가맹점은 고객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된다.

김언경 깐부 마케팅본부 과장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된 미스터리 쇼퍼 제도는 대내외적으로 깐부치킨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매장별 객관적인 평가 결과를 토대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깐부치킨은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적극 활용함과 동시에 다양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깐부치킨만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시킬 방침이다.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