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플로라, ‘올킬 세럼3종 세트’ 선주문 1만개 돌파

-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만나는 전설의 아름다움

뉴스 제공
이레나
2013-01-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식물성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안나플로라가 ‘올킬 세럼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안나플로라의 ‘올킬 세럼 3종 세트’는 사전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서 10,000개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안나플로라에서 이번에 출시한 ‘올킬 세럼’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과 EGF, 그리고 비타민C로 이루어졌다.

히알루론산 세럼의 경우 보습기능을 강화하였고 EGF세럼은 노화방지 주름개선 등 피부세포의 재생에 효능이 있으며 비타민C세럼의 경우 미백기능에 효과가 있다고 안나플로라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올킬세럼은 산삼callus줄기세포배양액과 상황버섯균사체를 이용한 발효공법으로 화장품의 고유기능을 보강하였다.

식약청 고시원료를 사용해 부작용이 없는 ‘7무’ 첨가 화장품(파라벤, 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벤조페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나플로라 관계자는 “이번 ‘올킬세럼 3종세트’는 식약청 기능성 인증보고를 득한 제품(EGF.비타민C)으로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내 타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산삼 줄기세포가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킬세럼 3종세트’는 안나플로라 사이트(http://annaflora.kr)에서 만날 수 있다.

이레나 개요
이레나는 광고주에게는 효율의 극대화를, 매체사에는 롱런하는 광고주를, 언론사에는 양질의 콘텐츠(송고)를 제공하는 광고 및 홍보대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goldgold.co.kr

연락처

이레나
홍보팀
배광수 팀장
1688-5242
010-2067-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