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메인메뉴와 조화이룬 사이드메뉴 ‘인기몰이’

뉴스 제공
깐부
2013-0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외식업계는 고객들의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 메인 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여러 취향을 반영해 개발된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주목 받고 있다.

깐부치킨(김승일 대표, www.kkanbu.co.kr)은 업계 최초 매장 형태의 치킨프랜차이즈로 방문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충족하기 위하여 기존 치킨 메뉴에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깐부 골뱅이, 깐부 불닭발, 부산 오뎅탕, 깐부 소시지’ 등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메뉴의 다양성을 꾀했다.

특히, 매콤하고 큼직한 골뱅이에 쫄면이 조화를 이룬 ‘깐부 골뱅이’와 중독성 강한 양념에 직화로 구워낸 콜라겐이 함유된 ‘깐부 불닭발’은 20~30대 여성들에게 치킨 메뉴 못지 않게 인기 많은 메뉴로 꼽힌다.

이러한 사이드 메뉴 인기는 매장형 치킨 프랜차이즈인 깐부치킨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 효자 역할을 하고있다고 한다.

깐부치킨 제품개발연구소 박동원 과장은 “사이드 메뉴의 매출 비중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치킨메뉴와 어울리는 최상의 사이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근 ‘얼큰 번데기탕, 촉촉 오징어세트’를 추가로 출시하며 사이드메뉴 인기몰이를 이어 가고 있다.

현재 깐부치킨은 1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에도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업 확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깐부공식 펜페이지: http://www.facebook.com/kkanbu
깐부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kanbulove
깐부공식 트위터: http://www.twitter.com/kkanbulove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손주연 과장
070-4652-1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