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날 음식 알뜰 구매 기회 제공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1-16 09:07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업계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소비자에게 설 음식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할인에 들어가는 품목은 식용유와 부침가루, 양념장, 동그랑땡 등 설날 음식을 준비하는 데 필수적인 품목을 비롯해, 당면과 고추장, 우리밀 만두와 햇반 잡곡밥, 산들애 등 총 13개 품목이다.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54%로 지난해 명절 할인 행사에 비해 품목 수와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이번 설 맞이 할인 행사는 1월 18일부터 설 이후인 2월 11일까지 계속되며, 전국의 주요 대형마트에서 실시된다.

명절 부침 요리에 가장 많이 쓰이는 일반 식용유와 올리브유, 포도씨유 등 유제품의 경우 10%~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밀가루가 주 원료인 부침가루와 튀김가루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비용 절감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대표적인 명절 음식 중 하나인 동그랑땡은 25%, 두부는 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고추장 제품에는 최대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해찬들 우리쌀 태양초 고추장의 경우,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kg 제품에 54%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우리밀 김치왕만두’와 ‘햇반 잡곡밥’, 자연재료 조미료인 ‘산들애’ 등 제품은 30%의 할인율을 적용함과 동시에 1+1 행사까지 진행해 설 음식상을 차리는 데에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가격 할인 행사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더 키친’ 웹사이트(www.cjthekitchen.co.kr)를 통해 참가할 수 있는 <건강한 설 레시피 칼로리 맞추기> 이벤트는 CJ 더 키친에서 제시하는 10가지의 설 음식 중 가장 칼로리가 낮은 제품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월 17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웹사이트에 있는 각각의 요리 레시피를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이용자중 100명을 추첨해 ‘검은깨로 만든 황금 참기름’ 1호 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현동
02-6740-1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