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의 허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업무협약 체결

- 허경환, 리복과 함께 닭가슴살 사업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1-18 08:30
서울--(뉴스와이어)--닭가슴살 브랜드 허닭(대표 허경환, 얼떨결)은 글로벌 휘트니스 브랜드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과 양사의 사업 시너지 효과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닭은 지난 17일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대치동점)에서 양사의 대표가 자리한 가운데 업무적 파트너로서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며 닭가슴살 분야에서 빠른 성장을 보이며 탄탄한 사업입지를 구축한 허닭은 이번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과의 MOU체결을 통해 전문 휘트니스 관련 시장도 점령하며 독주체제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허경환의 허닭은 생산제품을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 전점의 전문 운동프로그램 식단으로 제공하는 한편 센터 내에서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가진 업무협약(MOU)식에서는 허닭의 대표인 허경환과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의 CEO 코디 라이언 헌터(Cody Ryan Hunter)가 앞으로 양사간에 진행될 업무 협조에 대한 세부사항을 조율했다.

코디 CEO는 “허닭 닭가슴살 제품의 우수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며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의 전문성과 잘 맞다고 판단했고 이번 MOU를 통해 허닭의 수많은 회원과 홍보채널을 활용해 크로스핏과 부트캠프의 저변확대도 기대하고 있다”고 협약체결의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크로스핏은 과학적인 방법으로 강도 높은 운동을 짧은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실시해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운동법으로 특수부대, 경찰관, 소방관, 운동선수 등의 필수 운동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