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서울디지털대학교, 3년 연속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뽑혀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3-01-18 09:17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201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브랜드 가치와 선호도 등을 조사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17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오봉옥 대외협력처장과 김기환 입학관리팀장 등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이번 심사는 소비자 설문조사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진행됐다. 총 251개 부문, 1,2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3만 1772명에게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브랜드품질, 서비스, 신뢰도 등을 조사했으며, 통계결과와 전문가의 경영실적과 경쟁력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55개 브랜드가 결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11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뽑혔다.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대한항공, LG전자, SK텔레콤, KB국민은행, 삼성전자, 비씨카드, 현대자동차, 교보문고 등이 신뢰 브랜드로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