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베페에서 이탈리안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예약 판매

- 잉글레시나 트릴로지를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기회

- 예약 구매 시 각종 사은품과 할인 혜택 부여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www.inglesina.co.kr)가 이번 달 31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임신출산 육아박람회’와 내달 4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서 자사 신제품인 이탈리안 오리지널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Trilogy)’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릴로지는 잉글레시나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2013년 출시하는 첫 신제품으로, 그 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완성시킨 새로운 유모차다. 특히 순백의 화이트 프레임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기존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이 집약된 제품이다.

또한 이지클립 방식으로 시트를 전환해 양대면 주행이 가능하고 잉글레시나만의 전세계 기술 특허인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다. 시트와 프레임을 포함한 무게가 9kg 대로 경량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잉글레시나 한국 관계자는 “지난 해 컨슈머 리포트 유모차 11종 비교정보 제공 결과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 품질은 이미 검증됐다”라며, “이번 출시하는 트릴로지는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하는 이탈리안 오리지널 디럭스 유모차로 지금까지 출시된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을 볼 수 있다. 또한 화이트 프레임에 세련된 패브릭 컬러를 적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새로운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Trilogy)’ 론칭을 앞두고 지난 11일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에서 ‘런칭 기대평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맘스클럽에서 28일부터 트릴로지 런칭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 동영상 URL : http://youtu.be/KfngEEDzC9s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http://www.inglesina.co.kr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정지훈 주임
070-4367-3473, 010-2596-4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