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윤주용의 국가안보’ 25일 첫 방영

-윤주용의 국가안보, ‘대한민국 안보에 구멍은 없다’ 당찬 포부 밝혀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3-01-23 07:00
서울--(뉴스와이어)--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은 25일부터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 1탄으로 ‘윤주용의 국가안보’를 제작, 방영한다고 밝혔다.

‘윤주용의 국가안보’는 대한민국 안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의 일환으로 국민의 안보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키고 TV에서 흔히 다루지 않는 내용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보여줘 시청자들이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한다.

‘윤주용의 국가안보’의 진행을 맡은 윤주용(북한인권학생연대 사무처장)과 정영지(대학생 안보홍보대사)는 젊은이들의 국가 안보관에 대해 따끔한 일침을 가하여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들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밝히고 흔히 알려지지 않는 사건 사고들을 소개하며 다소 무거운 주제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이야기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윤주용은 “국가안보라는 거대 담론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생각처럼 쉬운 일은 아니었으나, 안보 문제가 우리 사회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근간이 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인 만큼 국민들과 함께 공감하고 싶었다며 이에 어렵고 딱딱한 안보 문제를 좀 더 쉽고 공감이 가도록 설명하여 안보에 대한 인식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회안전방송 이형기PD는 “ ‘윤주용의 국가안보’를 통해 많은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안보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어 시청자 모두에게 나와 내 가족뿐만 아니라 사회 안전을 위한 국가안보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작하겠다” 라는 입장은 밝혔다.

‘윤주용의 국가안보’는 이달 25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윤주용의 국가안보 방송안내]
1. 출연 : 윤주용, 정영지
2. 방송시간 : 2013년 1월 25일(금) 저녁 6시
3.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세이프TV 채널참고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판도라TV(검색어 : 국가안보),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www.safetv.co.kr), 유튜브(http://www.youtube.com)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홍자현
전화 070-8115-9119
팩스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