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와 에어워치,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 파트너십 통해 모빌리티로 전환을 고려하는 다이멘션데이타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

2013-01-24 10: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www.dimensiondata.com)는 모바일 보안 분야 리더이며 최대 모바일 기기 관리 업체인 에어워치(AirWatch)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기업 및 직원 소유의 모바일 기기 관리와 기업 데이터 보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기업 문서에 안전한 모바일 액세스를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을 언급한 남아프리카공화국 및 유럽에 있는 다수의 다이멘션데이타 고객들은 이 솔루션의 글로벌 유용성을 수용하였다.

매튜 가이드(Mattew Gyde)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보안 솔루션 담담 임원은 “다이멘션데이타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프레임워크는 모빌리티로의 이동에 의해 영향을 받는 전 영역에 대하여 360도 각도에서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들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은 기업의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 가운데 하나로 효율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면 기업에 가장 큰 위험을 줄 수 있다. 여러 지역에 분포된 다이멘션데이타와 고객 특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전세계에 걸쳐 함께 일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 플랫폼 파트너가 필요했다”고 했다.

“에어워치가 더 두드러지는 이유는 에어워치의 API 프레임워크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다이멘션데이타의 이동통신 지출 관리 부분(telecome expense management) 인 자이고 엔터프라이즈(Xigo Enterprise)와 보다 밀접한 통합을 가능하게 해 주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는 다이멘션데이타를 오늘날 보안 서비스 시장에서 주요한 업체로 인정했다”고 에어워치의 CEO인 죤 마샬(John Marshall)은 밝혔다. “전세계에서 엔드-투-엔드 모빌리티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이 결합은 자연스럽게 파트너십을 맺게 하였다”고 했다.

파트너십과 다이멘션데이타의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서, 당사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사용자들을 위한 업계 컨퍼런스인 AirWatch Connect 2013에 참가할 예정이다. AirWatch Connect 2013는 2013년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열린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dimensiondata.com/Microsites/Enterprise...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