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휠라스포츠, EXR 할인쿠폰 쏜다

- 휠라스포츠, EXR 숙명의 라이벌전…인기상품 전격 할인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1-24 15:16
서울--(뉴스와이어)--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왔던 인기 스포츠 의류 브랜드 휠라스포츠와 EXR이 정상 인기상품을 전격 할인하는 파격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휠라스포츠, EXR 할인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휠라스포츠는 최대 67%, EXR은 최대 65%, 추가 10% 특가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페이스북 브랜드 마케팅 전문 페이지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randnshop)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브랜드앤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쿠폰을 발급받은 뒤 휠라스포츠, EXR 상품을 구입하면 기존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추가 10% 할인을 받아 더욱 더 저렴한 값에 인기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중고생 가방, 스니커즈, 런닝화, 워킹화, 트레이닝화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앤브랜드 페이스북 휠라스포츠, EXR 할인 이벤트 페이지(http://on.fb.me/WS2lY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http://fb.com/brandnshop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