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세이브더칠드런에 빈곤 아동들을 위한 성금 기탁

- 깐부치킨 ‘사랑의 치킨 엔젤카’ 수익금 ‘세이브더칠드런’에 전액 기부

- 국내 빈곤 아동 및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나눔 캠페인 지속적 시행

뉴스 제공
깐부
2013-01-25 10:00
서울--(뉴스와이어)--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은 1월 24일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대표이사 김노보, www.sc.or.kr)의 빈곤아동 성장발달을 위한 통합지원 프로그램(Change The Future)에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2월, 3일간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진행된 ‘사랑의 치킨 엔젤카’ 판매금 전액과 현장 모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깐부치킨’의 첫 사회공헌활동 참여에 의미가 있다.

김승일 대표는 “깐부치킨에 지금껏 보내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속적인 기부활동과 나눔을 실시하고 있다”며 “빈곤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마음을 접수 받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치킨 나눔 캠페인’을 통해 더욱 가까이에서 온기를 나눌 것이다.

깐부치킨은 엔젤카를 이용한 기부활동 외에도 ‘사내 카페테리아 도네이션’, ‘사랑의 치킨나눔 캠페인’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www.kkanbu.co.kr
http://www.facebook.com/kkanbu
http://twitter.com/kkanbulove
http://blog.naver.com/kkanbulove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손주연 과장
070-4652-1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