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쿠폰 이미지 바뀌나…쿠폰 사이즈 변경 움직임 포착

제자리걸음하지않고 발전하는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변화

2013-01-27 09:51
  • 페이스북이 타겟팅 기능과 효과 측정이 가능한 페이스북 쿠폰이 한국에 정식 서비스한지 약 4개월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모습이 포착되어 페이스북 유저들의 시선을 끌고있다.

    페이스북이 타겟팅 기능과 효과 측정이 가능한 페이스북 쿠폰이 한국에 정식 서비스한지 약 4개월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모습이 포착되어 페이스북 유저들의 시선을 끌고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1월 27일 -- 페이스북이 타겟팅 기능과 효과 측정이 가능한 페이스북 쿠폰이 한국에 정식 서비스한지 약 4개월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모습이 포착되어 페이스북 유저들의 시선을 끌고있다.

기존의 페이스북 쿠폰은 헤드라인 텍스트 90자, 이용 약관 텍스트 900자 그리고 쿠폰 섬네일로 사용될 이미지 크기 90 x 90픽셀. 정사각형의 이미지로서 쿠폰 이미지라는 이름보다 섬네일이라 불려도 무방할 정도로 쿠폰을 설명하는 배너의 한부분처럼 사용되어왔지만 최근 기존 담벼락에 올라오는 포스팅 결과물과도 같은 404x404 픽셀 크기로 쿠폰 이미지가 변화되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잠깐 짧은시간 동안이었지만 쿠폰을 발행한 페이지의 모습이 테스트로 변화되었다가 원복되어 여전히 많은 변화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페이스북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하기 위해서는 최소 400명의 팬이 있어야 하기에 쿠폰발행이 모든 페이지에서 발행이 가능하진 않고있지만 소셜마케팅코리아 김현민 과장은 “앞으로도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한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쿠폰 결과를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어 대기업, 중소기업 또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소상공인이나, 일반 비즈니스 사용자들도 누구라도 쉽게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페이스북의 쿠폰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페이스북 쿠폰: http://www.facebook.com/help/pages/offers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언론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