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23회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임산부 복대 대여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마미즈
2013-01-28 16:42
서울--(뉴스와이어)--임신기간 중 대부분의 산모들은 평균 10~13kg정도 체중이 늘어난다. 이로 인해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산모들이 많다. 보통 임신 중기부터 배가 급격히 나오면서 임산부의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려 허리에 부담이 가기 때문에 임산부용 복대를 착용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임산부용 복대는 특히 직장맘이나 활동이 많은 산모들에게는 임신 필수 준비물이다.

2월 4일부터 7일까지 실시되는 23회 베이비페어 동안 수입임부용품 쇼핑몰 마미즈에서는 임산부용 컴포트 산전복대 대여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미즈(www.mamiz.co.kr)는 2008년부터 임부용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수입 임부용품 쇼핑몰 아기가(www.agiga.co.kr)에서 야심차게 준비, 리뉴얼한 쇼핑몰이다.

박람회에 오시는 임산부들이 장시간 서서 돌아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마미즈 나눔 프로젝트 일환으로 실시된다.

컴포트 산전복대는 하복부를 지지해 주어 배처짐으로 인한 통증을 감소하고, 허리쿠션 및 등받이와 5줄의 허리 지지선이 삽입되어 있어 허리 통증을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

김인섭 대표이사는 “임산부의 허리통증을 줄어주고, 보다 편안하게 박람회를 관람하도록 컴포트 산전복대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마미즈는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무료대여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미즈 홈페이지(www.mamiz.co.kr)나 아기가 홈페이지(www.agiga.co.kr)를 참고하거나 마미즈 서비스센터(02-3482-2210)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마미즈 개요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http://agiga.co.kr
http://mamiz.co.kr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바로닥터
홍보팀
심진아 과장
02-3482-2002, 010-9108-4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