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블룸(Bloom), 2월 국내 정식 론칭

- 국내 론칭 앞둔 블룸, 실용성과 디자인으로 해외 베이비페어에서 화려한 수상경력 자랑

- 아이에 유해한 성분 완전 배제, 나아가 환경 보존까지 앞장서 ‘착한 기업’ 별명 얻어

- 신생아용 침대부터 하이체어, 바운서 등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3-01-29 10:22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블룸(Bloom)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를 통해 국내 론칭한다.

기존에 블룸의 일부 제품만 유통되거나 병행 수입 형태로 판매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 론칭에는 블룸의 전 제품 라인이 정식으로 출시된다.

블룸은 유아와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실용적 기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국과 유럽의 부모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를 증명하듯 세계 최대 유아용품 전시회인 ‘독일 퀼른 국제 유,아동 용품 전시회’에서 디자인상과 혁신상을 수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한때 국내에서도 연예인 부부들이 사용한 하이-체어 ‘프레스코’가 ‘블룸’의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또한 블룸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영유아들에 유해한 납, PVC, 중금속 등의 화학 물질을 일제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가공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블룸의 제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의 국가에서도 제품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이와 더불어 보존 가치가 높은 자연 지역의 목재의 사용을 금지하고 불필요한 포장작업을 배제하는 등 생산부터 포장까지 환경을 보호하는 ‘착한’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 시장에서 선보이는 ‘블룸’의 제품 라인업은 신생아용 침대인 ‘알마(Alma)’와 ‘룩소(Luxo)’, 하이체어 라인 ‘프레스코(Fresco)’, 신생아용 바운서 ‘코코(Coco)’ 시리즈와 다목적 책상의자 세트인 ‘오토(otto)’와 ‘포고(Pogo)’로 구성된다.

블룸은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국내 공식 론칭 될 예정이다. 이번 ‘23회 베이비페어’의 블룸 존(A홀 D150)에서는 블룸의 전 제품 소개와 함께 론칭 기념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 새로운 제품과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맘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블룸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의 전범준 대표는 “블룸은 유럽과 미국의 소비자들에 높은 인지도를 구축해온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라면서 “블룸의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에 국내 소비자들도 큰 매력을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