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고객과 함께 행복해지는 서비스 교육’ 실시

- '고객 만족 서비스 극대화’로 재도약 할 것

- 깐부치킨 만의 특별한 고객 만족 서비스 매뉴얼 재정립시킬 예정

- 지속적이고 전사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체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할 터

뉴스 제공
깐부
2013-01-30 08:50
용인--(뉴스와이어)--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은 고객만족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지난 28일 용인 수지 본사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깐부 CS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이란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얻는 것. 최근 경제적 수준과 함께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고객 또한 단순히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즐거운 식사’, ‘색 다른 식사’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날 교육은 국내 최고의 전문 CS 강사를 초청, 일차적으로 내·외부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형성을 위한 깐부치킨 만의 특별한 서비스 이해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를 정립하고, 이차적으로는 적극적이고 현실감 있는 서비스 실천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해 큰 호응을 받았다.

김승일 깐부 대표는 “무한 글로벌 시대에 가장 큰 원동력은 전달 가능한 마음과 실천 가능한 행동”이라며 “현재의 고객 서비스는 고객 개개인의 개성 및 지극히 인간적인, 인간에 대한 이해가 없이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깐부치킨은 ‘고객만족’을 2013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내부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관리 및 교육 인력 강화, 다양한 고객편의서비스 제공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