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춘하추동 패키지 출시

- 자연이 준 선물과 감동, 건강체험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 특가혜택과 함께 건강먹거리와 레시피북 등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 제공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3-01-31 09:00
홍천--(뉴스와이어)--강원도 홍천 종자산 자락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대표 송인수)에서 이번 2월부터 4월까지 춘하추동 사계절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1년에 4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1박2일 스테이권 4매 구성 상품이다.

1인 패키지 54만원, 2인 패키지 87만원, 3인 패키지 126만원, 4인 패키지 15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건강 물품 구입시 10%할인과 레시피북, 건강먹거리 현미 1kg, 건강쿠키 만들기 중 선택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춘하추동 패키지는1인 최대 4매 구입가능하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선마을은 계절마다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산자락은 색다른 풍경을 선보인다. 봄철에는 정월대보름, 식목일 나무가꾸기,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정의 날 이벤트가 진행되며, 여름에는 전통명절 단오날 수리취떡 만들기와 가족들과 함께 휴가시즌을 보낼 수 있다.

가을에는 한가위, 단풍여행 체험,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해넘이, 설연휴, 발렌타인데이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해발 250m 장수촌 고지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은 명상, 요가, 운동, 영양교육,트레킹 등 다양한 건강한 생활 습관 체험 프로그램 진행한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올바른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을 반복적으로 체험함으로써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을 어떻게 먹는지, 자신에게 맞는 운동은 무엇인지,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체험하며 배울 수 있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끼게 하고 휴식 그 자체를 선물하기 위해, 선마을은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의도한 곳이다.

입구를 통과함과 동시에 휴대폰은 먹통이 되고, 힘겹게 비탈길을 올라 도착한 숙소에는 TV도 없고 컴퓨터도 없다. 휴대폰 액정 속 화면 대신 울창한 숲과 달콤한 블루베리가 눈 앞에 펼쳐지고, TV 속 드라마 대신 까만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달과 별을 볼 수 있다.

피톤치드 배출에 탁월한 잣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10개의 트레킹 코스가 있어 언제든지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삼림욕을 통해 피톤치드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장과 심폐기능이 강화되며 살균작용이 이루어지는 효과가 있다. 사계절 내내 자연 속에서의 진정한 휴식과 힐링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문의: 1588-9983 /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