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디큐브백화점, 골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 앞에서 펼쳐지는 2주간의 로맨틱한 금빛 향연

- 포토존 이벤트와 추억 남기고,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로 달콤한 사랑 고백의 기회까지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3-01-30 09:06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과 함께하는 <골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페레로로쉐와 디큐브백화점의 골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지하2층 수변 무대 앞에 설치된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 앞에서 진행된다.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는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상징하는 금색 구슬 2천여 개로 만들어진 약 4m 높이의 조형물로,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의 감성과 추억을 전달할 계획이다.

골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 앞에서는 포토존 이벤트와 프로포즈 이벤트 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포토존 이벤트는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디큐브시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d3city)에 올리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선정 된 총 65명의 당첨자에게는 뮤지컬 티켓,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 뷔페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페레로로쉐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총 3커플에게 페레로로쉐 대형 하트 앞에서 공개 프로포즈의 기회가 주어지는 프로포즈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사전 응모가 시작되었으며, 특별한 고백을 준비 중인 2030 커플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의 사전 응모는 2월 6일까지 계속되며, 디큐브시티 홈페이지(www.dcubecity.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페레로로쉐와 디큐브백화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감성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끼고 공유할 수 있도록 마술, 재즈 등의 공연도 펼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큐브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안내(디큐브시티 홈페이지): http://www.dcubecity.com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서그림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