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새로운 ‘스마트 영상회의’ 아이콘 시리즈 발표

- 수년간의 사용자 연구를 바탕으로, 단순화된 인터페이스와 손쉬운 영상회의 도입 환경 제공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3-01-30 09:34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오늘 새로운 디자인과 최고 품질을 갖춘 영상 시스템인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LifeSize® Icon™ Serie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라이프사이즈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수년에 걸친 사용자 행동 연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별도의 교육 없이도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영상회의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롭고 단순화된 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그간 영상회의 시장 확대를 막아온, 솔루션 도입 장벽을 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늘 날, 영상회의 시장은 과도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모바일과 클라우드, 가상화 기술 등의 발전으로 인해 근본적으로 영상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라이프사이즈는 스마트폰이 기존 음성통화 환경을 바꾸었듯이,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를 통해 영상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탈바꿈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기존 영상회의 솔루션에 존재하던 고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없애,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영상회의 환경을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인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는 “이제 다이얼을 누르고, 복잡한 리모컨과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야만 했던 영상 통화 방식은 사라져야 한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사용의 불편함과 높은 가격, IT 도입 비용의 부담은 그간 기업들로 하여금 완벽한 영상협업 시스템의 구현을 어렵게 해왔다.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복잡한 기술로 인한 사용의 어려움을 없애고, 누구나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단순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그것을 진정한 ‘스마트 영상회의’라고 칭한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사용자 단과 인프라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 최상의 가치를 지닌 진정한 커넥티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LifeSize UVC Platform) 애플리케이션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스트리밍, 녹화, 방화벽 통과, 다자간 영상 통화 및 관리가 쉽고, 사용자가 플랫폼의 전반의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UVC 플랫폼과의 통합은, 현재의 필요한 사용자 환경과 앞으로의 성장 규모에 맞춰 손쉬운 애플리케이션의 구입과 확장 환경을 제공해, 기업으로 하여금 도입과 확장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and Sullivan)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 협력 프로그램 매니저인 로버트 아놀드(Robert Arnold)는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깔끔한 아이콘 중심의 디자인은 지금까지의 영상회의 시스템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솔루션의 뛰어난 가격경쟁력은 엄청난 시장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되며, 비용 및 복잡성 문제로 영상통화를 채택하지 않았던 기업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주요 제품 정보

- 단순화된 디렉토리 탐색: 신속한 통합 디렉토리 탐색과 연결
- 예약 기능: 클릭을 통한 미팅 참여 알림 기능이 포함된 전체 일정 보기 제공
- 스트리밍과 녹화: 하나의 버튼 클릭으로 스트리밍과 녹화 기능 지원
- 다자간 통화: 균등하게 통합된 임의(ad-hoc)통화와 예약된 다자간 통화
- 방화벽/NAT: 보안성 네트워크를 통한 풀HD 영상 통화
- 프레젠테이션: 직관적인 데이터는 1080p및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 옵션 공유
- HD 비디오 품질: 최대 1080p60
- 업그레이드 유연성: 다양한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종류 및 해상도

가격 정보

-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1월 30일부터 USD 2,999달러에 제공된다.
-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 영상 솔루션은 라이프사이즈 UVC 매니저를 포함한다.
- 스트리밍과 녹화, 방화벽/NAT 탐색 및 다자간 통화는 특정 UVC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